설문참여는 마이리스트에서 참여가능합니다.
2589 | 콘텐츠 관련 설문 | 전체 | 300 | 종료 |
2588 | 교통 관련 설문 | 전체 | 200 | 종료 |
2587 | 모듈러 하우징 잠재소비자의 선호요인 인식 | 전체 | 300 | 종료 |
2586 | 전자제품 관련 조사 | 전체 | 200 | 종료 |
2585 | 소비자 경험만족 | 전체 | 200 | 종료 |
2584 | 국가발전사 개념 및 전시 관련 대국민 인식 | 전체 | 250 | 종료 |
2583 | 정비 수요 파악을 위한 설문 | 전체 | 400 | 종료 |
2582 | 인식도 및 수용성 조사(b) | 전체 | 600 | 종료 |
2581 | 인식도 및 수용성 조사(h) | 전체 | 1,200 | 종료 |
2580 | 자녀 관련 조사 | 전체 | 0 | 종료 |
2579 | 제품 관련 설문 | 전체 | 100 | 종료 |
2578 | 이미지 관련 설문 | 전체 | 400 | 종료 |
2577 | 가상 실험 | 전체 | 100 | 종료 |
2576 | AI 관련 조사 | 전체 | 350 | 종료 |
2575 | 인식 관련 | 전체 | 100 | 종료 |
2574 | 고객 설문 | 전체 | 100 | 종료 |
2573 | 홍보 관련 설문 | 전체 | 300 | 종료 |
2572 | 감정 관련 설문 | 전체 | 400 | 종료 |
2571 | 가상공간 사용 경험 | 전체 | 250 | 종료 |
2570 | 공예 정보 설문 | 서비스 | 300 | 종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