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문참여는 마이리스트에서 참여가능합니다.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![]() |
---|---|---|---|---|
2596 | 건강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595 | 라이프스타일 관련 ![]() |
기타 | 100 | 종료 |
2594 | 미래인식 조사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593 | 미용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700 | 종료 |
2592 | 소비자의 까페 이용에 대한 연구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591 | 제품 소비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300 | 종료 |
2590 | 콘텐츠 관련 조사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589 | 콘텐츠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300 | 종료 |
2588 | 교통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587 | 모듈러 하우징 잠재소비자의 선호요인 인식 ![]() |
전체 | 300 | 종료 |
2586 | 전자제품 관련 조사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585 | 소비자 경험만족 ![]() |
전체 | 200 | 종료 |
2584 | 국가발전사 개념 및 전시 관련 대국민 인식 ![]() |
전체 | 250 | 종료 |
2583 | 정비 수요 파악을 위한 설문 ![]() |
전체 | 400 | 종료 |
2582 | 인식도 및 수용성 조사(b) ![]() |
전체 | 600 | 종료 |
2581 | 인식도 및 수용성 조사(h) ![]() |
전체 | 1,200 | 종료 |
2580 | 자녀 관련 조사 | 전체 | 0 | 종료 |
2579 | 제품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
2578 | 이미지 관련 설문 ![]() |
전체 | 400 | 종료 |
2577 | 가상 실험 ![]() |
전체 | 100 | 종료 |